2012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수강신청 안내
1. 수강자격 : 2012학년도 2학기에 수강한 3,4학년(4학기 이상) 재학생에 한 함
단, 2학년은 본인의 전공과목(복수전공과목 포함)만 수강신청 가능
※ 휴학생 제외
2. 수강신청 기간 : 2012. 12. 04(화) 10:00부터 ~ 2012. 12. 06(목) 17:00까지 [3일간]
※ 수강신청 결과 및 최종등록 결과 교양·교직(20명 미만), 전공(10명 미만) 과목은 폐강
☆ 1차 폐강공지 : 2012. 12. 10(월) 수강신청 결과에 따라 홈페이지 공지
☆ 2차 폐강공지 : 2012. 12. 17(월) 등록 결과에 따라 홈페이지 공지
◆ 폐강된 과목을 신청한 학생은 변경할 수 있는 기회 제공(개별문의 바람)
3. 수강신청 방법 : 홈페이지 → 웹정보서비스 → 로그인 → 정보서비스 →
계절학기관리 → 수강신청 관리
4. 등록기간 : 2012. 12. 11(화) 09:00 ~ 2012. 12. 13(목) 16:00 [3일간]
5. 등록금 납부 :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 및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에 납부
6.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 : 홈페이지 → 웹정보서비스 → 로그인 → 정보서비스 → 계절학기관리 → 등록금고지서 출력
※ 등록금고지서는 12월 10일(월) 오후부터 출력 예정임
7. 최대 수강학점 : 6학점(현장실습 과목은 제외함) / 수강료 : 1학점 당 8만원
8. 기타 문의사항이나 자세한 사항은 학사지원팀(850-5146)으로 연락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