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(복학생 포함)을 대상으로 등록금 납부의 부담을 다소 덜어주고자 다음과 같이 분할 납부를 실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. 신청 및 제출 안내
가. 인터넷신청기간 : 2020. 2. 10.(월) ~ 2020. 2. 17.(월), 휴일포함, 8일간
나. 서류 제출 기간 : 2020. 2. 11.(화) ~ 2020. 2. 18.(화), 휴일제외, 6일간
다. 서 류 제 출 처 : 각 소속 단과대학 교학과
라. 절차 및 방법
홈페이지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→ 정보서비스 → 등록관리 → 등록금 분할납 부 신청 → 출력 → 부모님 확인(날인 또는 사인) → 교학과 제출
2. 분할납부 등록기간
가. 장학금 미수혜자 (신청가능횟수 : 2회, 3회, 4회)
1차 납부: 2020. 2. 25.(화) ~ 2020. 2. 27.(목)
2차 납부: 2020. 3. 25.(수) ~ 2020. 3. 27.(금)
3차 납부: 2020. 4. 22.(수) ~ 2020. 4. 24.(금)
4차 납부: 2020. 5. 20.(수) ~ 2020. 5. 22.(금)
나. 장학금 수혜자 (신청가능횟수 : 2회)
1차 납부: 2020. 2. 25.(화) ~ 2020. 2. 27.(목)
2차 납부: 2020. 3. 25.(수) ~ 2020. 3. 27.(금)
3. 수납처 : 전북은행 전국 각 지점
4. 수납방법 : 가상계좌 및 고지서 납부(신용카드 납부 불가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