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cebook
LinkedIn
Skype
Pinterest

등록금 분할 납부 안내-2

2021학년도 1학기 학부 재학생(복학생 포함)을 대상으로 등록금 납부의 부담을 다소 덜어주고자 다음과 같이 분할 납부를 실시합니다.

1. 신청 및 제출 안내

가. 인터넷신청기간 : 2021.02.10.(수) ~ 2021.02.18.(목), 휴일포함, 9일간

나. 서류 제출 기간 : 2021.02.10.(수) ~ 2021.02.18.(목), 휴일제외, 5일간

다. 서 류 제 출 처 : 각 소속 단과대학 교학과

라. 절차 및 방법

홈페이지 웹정보서비스 로그인 → 정보서비스 → 등록관리 → 등록금 분할납부

신청 → 출력 → 부모님 확인(날인 또는 사인) → 교학과 제출

 

2. 분할납부 등록기간

가. 장학금 미수혜자

구분 등록 기간 비고
1차 2021.02.23.(화) ~ 2021.02.25.(목) 신청가능횟수 :

2회, 3회, 4회

2차 2021.03.24.(수) ~ 2021.03.26.(금)
3차 2021.04.21.(수) ~ 2021.04.23.(금)
4차 2021.05.18.(화) ~ 2021.05.21.(금),

석가탄신일 제외

나. 장학금 수혜자

구분 등록 기간 비고
1차 2021.02.23.(화) ~ 2021.02.25.(목) 신청가능횟수 : 2회
2차 2021.03.24.(수) ~ 2021.03.26.(금)

 

3. 수납처 : 전북은행 전국 각 지점

 

4. 수납방법 : 가상계좌 및 고지서 납부(신용카드 납부 불가)

Search